실험과 개발 3
안녕하세요 PWK입니다.
설연휴는 잘보내셨나요?
이용자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 즐거운 2013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
이번 시간도 지난 시간에 이어 실험과 개발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실험을 통해 디자이너는 컨셉뿐만 아니라 조사된 자료들까지도 테스트 할 수 있으며,
실행한 테스트를 평가해야 합니다.
여러 실험과 개발에 대한 평가을 통해서 디자이너는 잠재력이 있고 개선된 솔루션으로 개발하는 방향으로 정해야 합니다.
실험의 가치는 디자이너가 초기의 컨셉을 뛰어넘을 수 있게 도전하게 한다는 것에 있습니다.
실험을 평가한 후, 디자이너는 프로젝트의 개발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방향을 정해야합니다.
썸네일 스케치는 여러가지 부분에서 디자이너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.
썸네일은 꼼꼼하고 정밀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쓱싹 그리듯이 간단히 표현할 수 있으며
표현하고자 하는 단락이나, 타이포그래픽등, 페이지의 공간에 대한 전체적인 조합에 대해서 표현하면 됩니다.
썸네일은 페이지 위의 요소들의 관계를 표현 할 수 있고 작업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연습이 되기도 합니다.
반드시 컴퓨터로 실제 제작을 하기 전에 꼭 실행해야 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죠.
실험과 개발 단계에서 썸네일 만큼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것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.
이번 시간엔 썸네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
말그대로 엄지손톱만큼 작은 썸네일 스케치에서 프로젝트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
그 중요성을 생각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.
그럼 다음시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